주거복지사회적협동조합,‘함께하자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주거복지사회적협동조합,‘함께하자 프로젝트’ 진행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11.30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 취약계층 2가구 대상 500만원 재능기부
   
▲ (사진제공: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조합원과 직원들이 함께하자 프로젝트 주거환경 개선 봉사 활동을 펼쳤다

[경남=글로벌뉴스통신]한국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이하 한국주거복지) 조합원들과 직원들이 지난 28일(월) 경남 김해, 30일(수) 경북 성주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사회공헌사업 ‘함께하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한국주거복지가 사회공헌사업 ‘함께하자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목적은 전국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과 에너지효율을 개선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 취지를 살려 재능기부 하는 데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조합원 경남주거복지협동조합 다함과 인제하우징이 공동으로 경남 김해 지역의 조손가정 빈집을 수선하여 새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었고 경북 성주에서는 다문화가정 기초 수급자를 대상으로 조합원 우주인테리어와 공동으로 주택 에너지효율 개선 시공을 하였다.

이 활동에 참여한 우주인테리어 강화석 대표는 “지역의 주거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해서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주거복지는 전국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복지와 에너지복지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사회적협동조합이며 모든 사업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전국 조합원은 100여개소가 있다. 조합원들과 지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향후 긴급 보수가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서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