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닥토닥 대한민국 안아주세요’ 캠페인 개최
상태바
‘토닥토닥 대한민국 안아주세요’ 캠페인 개최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11.15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학대예방주간을 기념하여 한국짐보리짐월드와 함께 사진·영상 공모전 실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장화정)이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과 교구를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주)짐월드와 함께 2016 아동학대예방주간을 기념하여 ‘토닥토닥 대한민국 안아주세요’ 사진·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11월 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14일간 아동학대예방 주간 기간 동안 진행되며 자녀가 있는 부모나 가족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을 양육할 때 체벌 대신 ‘안아주기’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이다.

참여는 네이버 캠페인 공식 카페에 자녀를 안아주는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되며 PC와 휴대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아동학대 예방 어플리케이션인 ‘아이지킴콜 112’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당선자에게는 미니 세탁기와 커피 머신, 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캠페인을 SNS에 포스팅하거나 칭찬카드를 활용한 훈육수기, ‘안아주세요’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에 응모하는 아이사랑 활동 미션도 실시한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장화정 관장은 “우리 아이들을 사랑해 줄 시간 조차 모자란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 체벌 대신 안아주기를 통해 긍정적인 훈육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