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여행리포터와 경유기 초청 경주 팸투어
상태바
경북관광공사,여행리포터와 경유기 초청 경주 팸투어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10.2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경주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庆游记, 중국인 경상북도여행기자단)를 초청해 경주의 가을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가을여행주간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팸투어는 불국사 단풍, 무장산 억새 등 경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천년야행 축제 등을 실시간으로 SNS에 소개했다.

특히 무장산의 억새는 은빛 물결로 장관을 이뤄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단풍명소로 이름난 경북산림환경연구원과 통일전 일대의 메타세콰이어 숲과 노란 은행나무 단풍 등 절정의 가을 풍경을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에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기림사 템플스테이 체험에 나선 리포터들

팸투어에 참가한 이효영 리포터(25, 대구)는 “보통 경주는 당일여행으로만 다녔는데 이번 계기로 하룻밤을 묵으니 경주의 밤이 무척 아름답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됐다”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이번 여행을 많이 자랑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주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팸투어는 SNS를 통해 30 ~ 40대의 가족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경주의 가을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리포터들이 실시간으로 SNS에 전한 경주 여행 소식은 온라인상에서 널리 홍보돼 이번 가을 여행주간 동안 많은 관광객이 경주로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