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estival STAR”를 찾습니다!
상태바
“K-Festival STAR”를 찾습니다!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한국관광협회중앙회)
 “전국 축제 기획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순간에... 도전해 보세요!”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남상만)은 7월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K-Festival 2013(한국축제이벤트박람회)’ 행사 셋째날인 7월 7일 SETEC 내 특설무대에서 ‘K-Festival STAR’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

 놀아보자, 신나게! - ‘K-Festival STAR’ 공개오디션은 축제 현장에서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축제 참가자의 흥을 돋궈 줄 공연팀을 뽑는 자리로 프로‧아마추어‧학생‧일반인 등 구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여 장르도 댄스, 연주, 노래, 마술 등 분야에 관계없이 참가 가능하다.

 특히 ‘K-Festival 2013’은 전국의 축제 기획자 및 실무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유일한 행사로, 축제 담당자들이 공개오디션을 관람하며 직접 축제 공연팀을 스카웃하게 된다. 특히 첫 회인 올 행사에는 해외 축제 전문가들이 K-Festival 국제세미나를 위해 대거 입국하고, 해외관의 해외축제 담당자들이 행사장에 상주한다.

 이에따라 ‘K-Festival STAR’ 공개오디션에 참가하는 팀은 국내외 축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역대 최고의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상내역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등으로 모든 수상자에는 여행 및 축제 이용권 등 각종 경품과 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 상패가 수여되며, 예선통과자 전원에게 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 감사장이 전달된다.

 참가를 원하는 공연팀은 ‘K-Festival 2013(한국축제이벤트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kfef.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pr2@ekta.kr)로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K-Festival 2013(한국축제이벤트박람회)'는 다양한 축제의 경쟁력 및 지역 이미지 제고,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취지로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국내‧외 100여개 축제들이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