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SNS 시정 홍보 기자단 발족
상태바
경주시 SNS 시정 홍보 기자단 발족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08.30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는 실시간으로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행사, 축제, 주요 이슈 등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실시간 제공하는 ‘경주시 SNS 5기 기자단 발대식’을 29일 가졌다.

이날 발대식을 통해 SNS 기자단 16명(일반 13, 공무원 3)에게 위촉장과 기자증을 전달한 후 기자단 운영계획 및 새롭게 구성된 기자들의 자기소개 시간도 가졌다.

이번 SNS 5기 기자단 구성은 대학생, 회사원, 프리랜서, 문화관광해설사,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다음달부터 6개월간 홍보활동을 한다.

   
▲ (사진제공:경주시)경주시 SNS기자단 5기 발대식

주요내용은 경주에서 열리는 문화관광, 축제, 행사, 농․특산물, 맛 집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해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경주시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국에 알리는 등 시정홍보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기자단으로 위촉된 김현정(여, 48, 노동동)씨는 “경주의 아름다운 곳곳을 많은 누리꾼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소식을 함께 공유하고 전파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고 싶어 참여했다며.”며 소회를 전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SNS는 갈수록 우리 생활 속 깊숙이 파고들고 있다”며, “각종 온라인을 통해 경주시민을 대표해서 지역의 이모저모를 온라인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신속한 전파와 다양한 홍보를 통해 지역사회 알림이 역할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