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16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상태바
보령시, 2016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7.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2일간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다양한 체험행사 개최
   
▲ (사진제공:보령시청) 2016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보령=글로벌뉴스통신] 보령시가 오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국민관광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해양·수상레저스포츠회가 주최/주관하며, 해양수산부와 충청남도, 보령시가 각각 후원하며, 천혜의 해양자원을 보유한 환황해권 최대의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함으로써, 보령시는 관광보령의 세계적인 홍보와 신성장 동력인 해양레저 산업의 활성화로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로의 위상을 정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캠핑, 카약오리엔티어링, 바나나보트, 스노쿨링 등 레저스포츠 뿐만 아니라, 캠핑 쿠킹대회, 문패만들기, 머드체험, 레크레이션, 열기구, 짚트랙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행사의 백미는 지도와 나침반을 이용해서 지정된 지점을 통과해 목적지까지 빨리 도달하기를 겨루는 카약 오리엔티어링 대회로써 가족과 친구, 연인 간 협동심을 키우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동일 시장은“지난 6월 개최한 제5회 해양수산부장관배 국제 요트대회에 이어 오는 6일 열리는 해안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보령시가 해양레저 산업을 선도하고, 특화된 관광산업 콘텐츠 개발로 내수 진작과 관광휴양을 활성화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의지의 결정체이다.”며,“해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가 복합된 새로운 해변 축제로 국민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