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기센터, 대.중소기업의 상생협력 상담회
상태바
경기중기센터, 대.중소기업의 상생협력 상담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15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중기센터, 경경연이 국내 대기업과 도내 중소기업간의 만남의 장을 열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이하 경경연)는 오는 18일(화) 중기센터 1층 광교홀에서  ‘2013 대 ․ 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국내 대기업 20개사 40여명의 구매담당자와 유망 중소기업 180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며, 대기업 구매담당자와 우수 중소기업간 사전매칭에 의한 1대1 상담으로 진행된다.

 상담회 참여기업으로는 삼성계열 7개사, LG 계열 4개사, SK케미칼, 롤스로이스 마린 등 유수의 대기업이 참여하며, 상담품목은 ▲반도체, ▲전기․전자, ▲휴대폰, ▲가전분야, ▲기계, ▲조선, ▲선박, ▲화학, ▲자동차부품, ▲건설산업기계 등이다.

 특히 1대1 상담 이외에도 대기업의 ‘구매정책설명회’,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벤처캐피탈 투자유치상담회’,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해결을 위한 전국경제인엽합회의 ‘경영자문컨설팅’, 중소기업 및 제품홍보를 위한 ‘제품전시관 운영’ 등이 동시에 진행돼 대기업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상담회가 우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마케팅의 기회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유망중소기업들에게 단비가 되길 바란다”며,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만남의 장을 통해 경기불황속에서도 서로 상생하여 발전할 수 있는 실질적인 상담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사업화지원팀(031-259-615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