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케이드&시스템 양성과정’ 실시
상태바
‘캐스케이드&시스템 양성과정’ 실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6.0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소비자에게 최적의 에너지솔루션 제공하고자 시스템 보급에 구슬땀
   
▲ (사진제공:경동나비엔) 전문시공인 세미나에 모인 시공인들이 나비엔 캐스케이드 제품에 관한 설명을 주의 깊게 듣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 최재범, www.kdnavien.co.kr)이 미세먼지를 줄이는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 기기 보급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경동나비엔은전문시공인을 대상으로 ‘2016년 캐스케이드 & 시스템 각방 전문가 양성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은 경동나비엔의 전문시공인 세미나는 소비자에게 효율적이고 편리한 에너지 솔루션을 더욱 폭넓게 제공하는 동시에 한 차원 높은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실시되어 호평을 받은 상업용 시설의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인 캐스케이드 시스템에 관한 교육은 물론 각 방별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 각방에 관한 내용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시공인들의 기술적 역량을 높이고, 콘덴싱 기반의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 솔루션 보급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양성과정을 통해 소개되는 ‘나비엔 캐스케이드 시스템’과 ‘시스템 각방’은 각각 상업용 건물과 가정의 에너지 사용량을 크게 낮추고,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난방기기를 사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가정에서 각 방별로 소비자가 원하는 온도로 난방을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 각방 역시 사용하지 않는 공간은 온도를 낮춰 에너지를 크게 절약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공간은 개인의 선호에 맞춰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이다. 

경동나비엔 원종호 영업본부장은 “아시아 최초의 콘덴싱보일러, 국내 최초로 선보인 캐스케이드 시스템, 세계에서 4번째로 개발에 성공한 가정용 전기발전보일러 등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친환경 고효율의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여왔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지원과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