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식 개최
상태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식 개최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6.05.24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윤일권 기자)'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식 개최

[국회=글로벌뉴스통신]'국회충입기자협의회' 창립식이 5월23일(월)오후4시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창립준비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권혁중 준비위원장을 초대 회장으로 선출하였다.

양정호 도민일보 서울본부장이 임시의장으로 회의를 진행하였고, 준비위원과 회원으로 가입한 참석자들은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을 회장으로 추대하였다.

서명훈 준비위원의 사회로, 감사에는 김성진 YBC뉴스 수도권본부장,황재화 장애인뉴스 위원이 선출되었고 ,정관,예산안 등을 의결하고 기타 토의사항은 의견을 수렴하여 집행부에서 계속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부회장과 임원 선출은 회장에게 위임을 하였으며,축하 떡 절단 순서와 사진촬영을 하고 회의를 마무리 하였다.

권봉길 국정일보 발행인,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김근범 코리아뉴스팩토리 부장,김성진YBC뉴스 서울본부장,김응도 경찰신문 대표,김원혁 월간금융계 발행인,김한식 투데이뉴스 부회장,서명훈 도민일보 강남본부장,오병두 유교신문 국장,윤일권 글로벌뉴스통신 부국장,양정호 도민일보 서울본부장,임종상 시사연합신문 부국장,정차모 뉴스코리아네트워크 기자,장효남 KNS통신 부국장,정석철 정책평가신문 국장,황재화 장애인뉴스 위원,한정관 호남매일신문 본부장은 준비위원으로 참석하였다.

문귀례 법률신문 발행인,신윤식 뉴스팜 본부장,박강열 영등포시대 편집인,유광재 티브로드 부장,조창영 썬뉴스 기자,최진영 화이트페이퍼 기자는 준비위원장에게 회의에 관하여 업무를 위임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좌측부터 문찬영 경영지도사(경영학박사),김정호 경북본부기자,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송철호 충남본부장,이영득 전국부 기자

김종석 민주신문 편집국 기자,구충모 글로벌뉴스통신 기자,김정호 기자, 이영득 기자,심병기 위원,이성기 위원,배상엽 기자,구영회 ANT뉴스통신,송철호 글로벌뉴스통신 충남본부장,문찬영 차장(경영학박사),박현진 기자,정용만 박사,구장회 톰데일리 기자 등이 회원으로 가입할 의사를 밝히며 참석을 하였고, 박수현 강원신문 국장은 유선으로 회원 가입의사를 밝혔다.

이주영 국회의원은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창립을 축하한다."면서 축전을 보내왔다.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오늘 뜻 깊은 창립을 축하한다.부득이한 사정으로 직접 참석은 못하지만 양해를 바란다."라고 메세지와 함께 화환을 행사장에 보내서 축하를 하였고,이치수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은 일정상 참석은 못하였지만 화환을 보내서 창립을 축하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