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
상태바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결단식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6.05.23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인천시 교육청)평생교육체육과-소년체전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청연)은 2016년 5월 20일(금)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인천시 선수단의 결단식을 거행하였다.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금년 5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4일간 강원도 일원에서 개최되며, 인천광역시소년체육대회에서 선발된 초 ․ 중학교 학생선수 811명과 지도교사 90명, 운동부지도자 98명 등 총 999명이 초등학교 19종목, 중학교 34종목에 참가하게 된다.

이날 이청연 교육감은 출전 선수들에게“인천 대표로 선발되었다는 자긍심을 갖고 행복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줄 것과 어린 학생 선수들의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으며“학생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해 주신 학교장, 지도교사, 지도자, 학부모 등 학교운동부 관계자에게 감사한다”는 말을 전하였다.

결단식에서는 삼산중학교 장혜준 선수(역도)가 선수단을 대표하여 필승을 다짐하는 답사을 하였으며, 구월여중의 육상선수 김주하 선수와 산곡중학교 레슬링 고대원 선수가 꽃다발을 수여받았다.

인천시교육청 선수단은 금년에 중상위권을 목표로 1, 2차 강화훈련을 실시하였으며, 평생교육체육과 연제곤 과장은 「각 종목(팀)별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개별 맞춤훈련으로 경기력을 향상시켜 기필코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결전의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