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광교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2013 광교페스티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광교지식포럼이 광교테크노밸리 내 기관,기업의 화합을 위한 두 번째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경기도와 광교지식포럼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일대에서 ‘2013 광교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한국나노기술원,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차세대융합기술원, 경기신용보증재단, ㈜바이오팜솔루션즈, ㈜테너지 등 입주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하며, 광교테크노밸리 단지 내 모든 직원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부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8일(화) 첫째 날에는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과 대기업간 상담회를 통해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 ▲우리농산물 판매 및 먹거리 장터, ▲나눔바자회 등이 열린다.

둘째 날인 19일(수)에는 SBS에 ‘대학 100대 좋은 강의’로 선정된 최성화 융합기술원 부원장의 ▲‘식물과 생활’ 강의가 진행되며, 차세대 반도체 기술과 미래 나노 소자 기술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2020년을 향한 미래나노소자 기술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20일(목)에는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관 및 기업 신입사원들의 만남의 장인 ▲‘새내기 모여라’와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팝스앙상블 공연팀의 ▲‘찾아가는 음악회’가 진행되며, ▲광교 바비큐 파티로 페스티벌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히 페스티벌 기간 3일 동안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광교테크노밸리 내 기관 및 기업들과 함께 하는 족구 토너먼트 경기가 펼쳐져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교지식포럼 회장을 맡고 있는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광교테크노밸리 내 직원들이 서로 협력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교테크노밸리가 대한민국 대표 혁신클러스터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3 광교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교지식포럼사무국(031-259-605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