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환 대변인,'누가 경제와 안보를 책임질것인가?'
상태바
안형환 대변인,'누가 경제와 안보를 책임질것인가?'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04.11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안형환 대변인

[국회=글로벌뉴스통신]안형환 새누리당 중앙선대위 대변인이 4월11일(월) 오후 국회정론관에서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안 대변인은 "이번 총선은 누가 경제와 안보를 책임질 수 있는가를 선택하는 선거이다.총선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국민의 선택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결정될 것이다.진정 대한민국의 경제 위기와 안보 위기를 책임지고 극복할 수 있는 정당과 세력을 선택하는 것이 선거의 중요한 의미가 될 것이다.오늘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대표는 대국민 성명을 통해 이번 선거를 ‘경제심판 선거’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새누리당에 대해 ‘불량정치세력’이라고 거친 표현을 써가면서 비난했다.선거는 국민의 선택이다. 만약 새누리당이 많은 의석을 얻는다면 이 또한 국민의 선택일 것이다. 전문가들은 야당이 다수당이 될 경우 각종 개혁이 불가능해지면서 한국 경제에 대한 국제적인 불안감이 커져 우리 경제가 더 어려워 질 것을 우려하고 있다. 또 안보문제에 있어서도 북한에 대해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지 못 한 채 끌려다니면서 안보위기를 가져오지 않을까 우려하고 있다."라고 하였다.

안 대변인은 "정정당당하게 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터무니없는 비난으로 과거에 사로잡혀 있을 것이 아니라 새누리당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야기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당이 그리는 미래가 더 아름답고 풍요로운지 국민들의 선택에 맡겨야 한다. 제 1야당으로서 더불어민주당의 건설적인 대안과 비전 제시를 기대한다."라고 투표에 의한 정정당당한 기대를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