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술거래사회 임시총회
상태바
(사)한국기술거래사회 임시총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07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6월7일(금) 오후 14:30-17:30 한국기술센터 16층 대회의실에서 (사)한국기술거래사회 임시총회 및 이사회가 열렸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용근 원장 특강

총회에 앞서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김용근 원장의  "Tech Paradigm"(기술 예숭을 품다)"라는 특강이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김병찬 사무국장 총회 자료 설명

40여명의 회원들이 진지한 회의를 하는 모습에 박근혜 정부가 추진하는 대한민국의 창조 경제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윤종 회장 인사말

김윤종(용인대 교수,경제학 박사)회장,샘 경영컨설팅 김준 원장,김관형 (사) 이색업종진흥회 총재, 김길해 피앤아이비 대표이사,이원행 국제경영기술연구원장,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주재만 덕성여대 교수,박경식(주)DSR홀딩스 대표이사,이선영(주)유라스텍 대표이사, 오종찬 이노코리아컨설팅 그룹 회장,CKD창업투자(주) 김주영 이사,동남회계법인정성훈 공인회계사,홍의극 three lines전무이사,김용경 SDI ENG 대표이사,신용하 경기대 교수,김기령 올바른 특허사무소 대표 변리사,이종민 기술거래사.신동일 씨에스디컨설팅 대표,이영철 우수특허경영 소장,송학현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수석연구원,이성식 기술거래기관협회 고문,변종원 비즈하스피탈 대표,김승완 변리사,박용선 지티티비 부회장,김병찬 사무국장등이 참석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김용근 원장 열성 강의

의결 안건은  이상희 (사)녹색삶 지식경제연구원장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하기로 결의하였다.이상희 원장은 4선 국회의원으로 장관을 역임하였으며 지식재산 포럼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