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말산업중앙회 승마복 패션쇼 행사 개최
상태바
(사)한국말산업중앙회 승마복 패션쇼 행사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3.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촌돕기 기금마련도 진행
   
▲ (사진제공:(사)한국말산업중앙회) 승마복 패션쇼 행사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한국말산업중앙회(회장 윤홍근)는 지난 3월11일 신사동 소재의 OK로보승마스타원(신사역 6번출구, 강남구 강남대로 624 B1층)에서 승마복 패션쇼를 진행했다.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말산업중앙회는 오는 2016년 3월 11일 OK로보승마스타원에서 진행되는 승마복패션쇼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안용덕 축산정책과장, 한국말산업학회장 서울대 안중호교수, 한국마사회 주요팀장등 말산업관계자와 향후 말산업의 미래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는 주요 기업관계자들, 연예인 등 홍보대사와 (사)대한경호협회 이건찬 회장 ,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회장, 한국미디어협동조합 김학영 감사, 자동차저널 신종삼 대표, 천지일보 홍란희 차장등 많은 내빈들과 회원들을 모시고 개최되었다.

이에 한국말산업중앙회 송강호 사무총장은 이러한 금년 사업을 발표하면서 말산업의 새로운 역동력을 확보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말산업중앙회가 승마복 패션의류업체 페나코바와 ok스타원엔터테인먼트, ok로보승마, 경찰협동조합, 한국말산업학회, 커피체인 coffee나, 국제언론인클럽, 사)대한경호협회가 후원하였다.

승마복패션쇼가 개최되는 신사동 ok로보승마스타원은 IT와 로봇, 말을 결합하는 공간으로서 말산업의 사이버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승마복패션쇼, 헤어쇼 및 다양한 공연, 기금마련 바자회와 무료 승마체험 등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배우 박수연이 지난 말산업중앙회와 승마복 브랜드 페나코바가 주최하는 농촌돕기 기금마련 행사 개최 패션쇼에무대에 섰다.

박수연은 처음 서는 패션쇼 무대에서도 전혀 기죽지 않는 당당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박수를 받아냈다.

TVN 드라마 미생에서 최전무 비서역으로 출연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박수연은 승마복 브랜드 페나코바의 모델이기도 하다.

박수연은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마사회에서 운영하던 레이디스 승마단으로 활동했었을만큼 승마 실력 또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다.

배우 장민영이 지난 3월 11일 열린 말산업중앙회와 승마복 브랜드 페나코바가 주최하는 농촌돕기 기금마련 행사 패션쇼 무대에 섰다.

이 날 장민영은 강렬하고 시크한 빨간색 승마바지 패션을 선보이며 프로 모델못지 않은 뛰어난 팔등신 몸매와 핏을 자랑했다.

현재 말산업중앙회 연예인승마단 멤버로 활약중이기도 한 배우 장민영은 2011년 sbs 드라마싸인으로 데뷔한 이후 현재 유기견관련 동물영화 또 하나의 사랑에 출연 하는 등 배우로써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각종 유기동물 봉사활동이나 자선행사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날 장민영은 패션쇼를 통해서 승마에도 입문해서 승마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