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설맞이 장수사진 촬영 ’
상태바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설맞이 장수사진 촬영 ’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2.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안성시] 사진촬영은 인근 지역에 사업장을 둔 조재호씨(SK그린마트)의 사진촬영 재능기부와 이성일씨(멀티이벤트 대표)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되었는데 촬영한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담하 추후 어르신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에 위치한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에서는 2월 2일 센터를 이용하는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설을 앞두고 ‘건강기원 장수사진 무료촬영’ 시간을 가졌다.

 이번 촬영은 사진관을 찾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지원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과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금번 사진촬영은 인근 지역에 사업장을 둔 조재호씨(SK그린마트)의 사진촬영 재능기부와 이성일씨(멀티이벤트 대표)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되었는데 촬영한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담하 추후 어르신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장수사진촬영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사진 촬영 덕분에 고운 옷을 입고 오랜만에 활짝 웃으며 사진을 찍은 것 같다"며 "장수사진을 찍어놓으면 무병장수한다는 말이 있듯이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사진촬영에 대한 큰 만족감을 보였다.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는 중풍, 치매, 파킨슨 등 노인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르신들을 낮동안 보호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어린이집과 같이 운영되는 노인 이용시설이다. 이용을 원하거나 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은 학생이나 직장인은 언제든지 031-652-50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