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백만송이 장미와 힐링
상태바
부천, 백만송이 장미와 힐링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6.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당동 「백만송이장미원」에 장미 피었나요?”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주민센터에 요즘 문의전화가 많다. 이에 도당동홈페이지 우리동 소식 공지사항에 장미개화 상황 사진을 매일 게시한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산 34-4 일대 도당공원 북측 능선일대에 「백만송이장미원」이 있다. 「백만송이장미원」은 이름처럼 ‘백만송이 장미’가 피는 부천의 명소다. 올해는 새로 심은 신품종 장미 쿰바야를 비롯, 전망대와 다양한 형태의 조형물, 포토존 등을 선보인다. 야간에는 2백여 개의 야간조명, 아치터널 네온조명, 전기폭죽 조명 등과 ‘백만송이 장미’가 어우러져 특별한 장관을 이룬다.

‘백만송이 장미’가 도도한 자태를 뽐내기 시작하는 5월 말부터 도당산 「백만송이장미원」은 지역주민의 향기로운 쉼터가 된다. 「백만송이장미원」에서 장미가 개화하는 6월 매주 토요일 ‘장미 그리고 힐링’의 주제로 다양한 문화공연이 열린다.

6월 첫째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청소년 동아리 13개팀이 밴드, 댄스, 노래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둘째주 토요일에는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주민자치센터 주관으로 어울마당 행사를 준비해 지역 주민간의 화합과 결속을 도모하고 가족과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셋째주 토요일에는 꿈꾸는 산대놀이, 부천연극협회의 마당놀이 사또전, 퓨전국악, 초청가수 공연이,

넷째주 토요일에는 이미희 필무용단의 한국무용, 비보이 공연이, 코리아뮤직 앙상블의 영화음악, 부천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금관앙상블, 투엑스의 방송댄스 공연이 펼쳐진다.

다섯째주 토요일에는 전통타악그룹 유소, 투엑스, 초청가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관련 문의는 부천시 원미구 행정지원과 전화 032-625-5023 혹은 트위터 @bcwonmi_support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