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사)무용문화포럼 총회 및 시상식
상태바
2015 사)무용문화포럼 총회 및 시상식
  • 김형관 기자
  • 승인 2015.12.31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신여대 무용예술학부 "김순정"교수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학로 Jazz Story에서 2015.12.29.오후 5시에 대학로 Jazz Story에서
 2015 사.무용문화포럼(3대공동회장 이종덕.박명숙) 총회 및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성신여대 김순정교수가 최고공연예술가상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환한 미소의 성신여대 김순정교수

문화의 중심지에 이루어진 실크로드 경주 2015 홍보확대의 일환으로 서울 대학로에서 모든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실크로드 행사의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수도권 및 전 세계에 경주(신라)가 실크로드의 동쪽 끝임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수도권의 집중적인 홍보를 통해 경주 실크로드 행사참여 분위기를 확대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김동호님(부산국제영화제 명예집행위원장) "최고명예의상 수상"

축제의 메인프로그램으로서의 제작공연을 위해 최고의 안무 연출가들이 이 자리에 모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세종대 최정자교수 "문화예술대상 수상"

각 장르를 대표할 수 있는 안무가 최청자, 국수호, 박명숙, 김순정의 작품을 모아 배우 박상원이 연출한 '올댓춤' 과 현대무용, 연극, 연주, 영상 등 다양한 장르 예술가들의 협업을 통해 융복합기술이 어우러진 "실크로드블루스" 공연창작을 실현함으로서 새로운 문화예술 창작발전에 기여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좌)장성은 Lim-AMC국장/ 김순정교수/ 배우 박상원/ 서정림 Lim-AMC대표

실크로드경주2015 융복합 축제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진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꽃다발을 받은 김숙자님 "조택원예술상 수상"

페스티벌SP는 제작공연, 초청공연, 야외공연, 특별기획행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과 문화가 함께 하는 융복합 축제로서 새로운 문화여가를 제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김형관기자) 시상식후 내외빈 및 수상자들의 기념사진

수도권의 다양한 계층이 모여드는 마로니에 행사를 통해, 경주 실크로드에 대한 인식 및 정보를 확대하고 지역을  넘어 국제적으로 확대된 새 개념의 경주실크로드 이미지를 각인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