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프로그램”소통의 장 되다
상태바
주민자치프로그램”소통의 장 되다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25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의 탄탄한 운영은 쾌적한 환경 조성도 중요하지만 서로 소통하는 자리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원종2동 장용덕 주민자치위원장은 말한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부천시 오정구 원종2동주민센터는 지난 20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등이 모여 등이 모여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운영상황 점검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열었다.

 남기숙 서예지도강사는“우리 프로그램이 각종 대회나 경연 등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으로 입상할 경우 입상내역을 홈페이지에 올려 지역주민이 다방면으로 알 수 있도록 홍보해 달라”고 건의했다.

 그 외에도 “회원들을 많이 모집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홍보에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하자”고 강사들은 입을 모았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이날 간담회에는 서예, 미술, 탁구 등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 대표 등 관계자 22명이 모여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더 잘 정착될 수 있도록 잘된 점과 개선할 점 등 의견을 듣고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부천시 오정구 원종2동주민자치센터는 에어로빅, 탁구, 미술, 서예, 방송 댄스, GoGo 잉글리쉬, 다문화 한글교실 등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수강생은 모두 120여명으로 계속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원종2동주민센터(☎032-625-7641), 트위터(@bc_wonjong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