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골문화센터 갤러리에서 “모래아트 체험전” 진행
상태바
복사골문화센터 갤러리에서 “모래아트 체험전” 진행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20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모래밭에서 뒹굴고 뛰놀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던 시간이 있었다. 컴퓨터와 휴대폰에 갇혀 맘껏 놀 수 없었던 아이들에게 모래로 즐거운 시간을 만나게 해주자!

 부천문화재단은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키우기 위해 벌룬데코와 공동기획으로 오는 21일(화)부터 7월 14일(일)까지 복사골문화센터 2층 갤러리에서 “모래아트 체험전”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모래아트 체험전”은 아이들이 모래를 보고, 듣고, 만지고, 생각할 수 있도록 오감만족 체험프로그램으로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첫 번째 테마인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는 샌드애니메이션이다. 유리로 만든 테이블 위에 모래로 그림을 그리며 화면을 통해 샌드애니메이션의 생생한 제작과정과 이야기를 볼 수 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손의 움직임에 따라 모래가 바다 속 물고기가 되었다가 아프리카 동물로 변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시시각각 변한다. 두 번째 테마는 ‘내가 그리는 모래 이야기’로 아이들이 직접 샌드판 위에 여러 가지 모래를 이용해서 샌드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형형색색의 모래와 다양한 모양의 샌드판을 이용해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다.

 마지막 테마는 ‘특별한 모래 이야기’로 검은 종이 위에 나무 펜으로 그림을 그린 후  칼라모래를 뿌려주면 아름다운 그림이 나타난다. 칼라모래를 이용한 멋진 작품을 직접 만들고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포스터

 “모래아트 체험전”은 24개월 이상 체험 가능하며, 일반관객의 경우 어린이 1만원, 어른 8천원, 부천문화재단 유료회원은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6천원(최대 4매까지)에 관람 가능하며 20인 이상의 단체는 5천원, 10인 이상의 단체 6천원이다. 체험 및 단체예약은 벌룬데코(☎070-8285-7445)로, 유료회원은 부천문화재단 고객지원센터(☎032-320-648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