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센터, 대기업과 中企 동반성장의 길 터준다
상태바
중기센터, 대기업과 中企 동반성장의 길 터준다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5.19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중소기업청, 대․중소기업협력재단과 중기센터가 국내 대기업과 도내 중소기업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경기도와 중소기업청, 대․중소기업협력재단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오는 24일(금)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2013년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경기도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대 ․ 중소기업협력재단과 중기센터가 주관하며,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상담회에는 중소기업 400개사와 대형유통사 및 대기업 MD 9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대형유통사 및 제조대기업 구매담당자와 우수 중소기업과의 1대1 상담으로 진행된다.

 상담회 참여기업으로는 삼성전자·LG전자, SK하이닉스반도체 등의 제조대기업과 롯데마트·홈플러스,메가마트 등의 대형유통기업, 롯데홈쇼핑·홈앤쇼핑 등 홈쇼핑업체, 11번가·인터파크 등 인터넷 대형 쇼핑업체 및 쿠팡,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 기업 등이 있다.

 특히, 1대1 비즈니스 상담 이외에도 SK하이닉스반도체, 11번가 등대기업 구매정책 및 입점정책설명회 ,한국서부발전 구매정책설명회를 동시에 진행해 대기업 진출 정보가 부족한 중소기업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상담회가 중소기업의 내수판로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담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마케팅지원팀(031-259-6149)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