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2015 제9회 중소기업문화대상 개최
상태바
중소기업중앙회, 2015 제9회 중소기업문화대상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9.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 시상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는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는 「2015 중소기업문화대상」을 9월 30일(수)까지 신청접수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문화대상」은 문화경영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중소기업의 문화경영 확산을 지원하기 위하여 2007년부터 시상하고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과 함께 문화경영우수사례집 수록 등을 통한 기업 홍보 및 정부의 문화경영 지원 사업 참가 신청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강영태 중소기업중앙회 경영기획본부장은 “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창의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문화예술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중소기업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중소기업문화대상을 통해 중소기업인들의 문화경영 의욕을 고취하고, 일반 중소기업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中企문화경영모델」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청대상은 창업 후 5년 이상 경영을 해오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포상신청은 중소기업문화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에 (www.happyculture.or.kr) 공고된 포상신청요령을 참고하여 2015. 9. 30(수)까지 방문, 우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