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와 함께하는 덕수궁의 가을밤
상태바
명사와 함께하는 덕수궁의 가을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9.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수요일(총 3회) 오후 7시에 덕수궁 정관헌에서 진행
   
▲ (사진제공:문화재청) 작년 행사 모습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소장 김정남)는 문화계 명사를 초청하여 강연을 듣고 대화를 나누는「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를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수요일(총 3회) 오후 7시에 덕수궁 정관헌에서 진행한다.

고즈넉한 덕수궁의 가을밤 정취 속에서 펼쳐지는 가을 행사는 오는 9일 한국 바둑계의 거장 조훈현 9단을 시작으로 피아니스트이자 뉴에이지 음악가인 양방언 씨, <은교>, <주름> 등 왕성항 창작활동을 전개하는 소설가 박범신씨를 만나볼수 있다.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정관헌의 내부 수용 규모를 고려하여 사전 예약자 2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3일 오전 10시부터 덕수궁관리소 누리집(www.deoksugung.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사전 예약자는 예약증을 출력하여 행사 시작 30분 전까지 입장하면 된다. (주)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의 협찬으로 커피와 빵이 제공된다.

한편, 예약하지 못한 경우에는 정관헌 앞에 비치된 대형 화면(LED TV)을 통해 강연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덕수궁관리소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