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동화고, 수학 과학 거리 뜨거운 반응
상태바
남양주 동화고, 수학 과학 거리 뜨거운 반응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5.08.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남양주 동화고등학교)구리,남양주 지역 초등학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동화 수학/과학 거리를 개최하였다

[남양주=글로벌뉴스통신] 남양주시 소재 전통사학인 동화고등학교(이하본교)에서는 지난 8월 22일(토) 구리,남양주 지역 초등학교,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동화 수학/과학 거리를 개최하였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오후 5시에 종료되었고 방문하여 체험한 학생의 수는 600여명에 이르렀다.

   
▲ (사진제공:남양주 동화고등학교)함께 참여한 학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더 없는 좋은 체험활동.

체험형과 수업형으로 이루어진 이 행사는 과학, 수학관련 학생 동아리가 50여개의 부스를 통해 수학의 원리가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과학의 원리는 어떻게 쓰이는지를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잘 보여주었다고 할 수 있다.

일반계고등학교에서 이런 규모의 행사를 지역 아이들과 함께 진행해 나간다는 것 자체가 매우 고무적이라 할 수 있고,함께 참여한 학부모들은 아이들에게 더 없는 좋은 체험활동이었으며 이러한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을 보였다.

   
▲ (사진제공:남양주 동화고등학교)원리를 아니 수학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됐다.

참여한 학생들은 수학 공부를 할 때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이런걸 왜 배우나 했었는데 원리를 아니 수학공부에 흥미를 느끼게 됐다는 반응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