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원 송창호,안산시여성축구단 일일 코치되다.
상태바
서동원 송창호,안산시여성축구단 일일 코치되다.
  • 권근홍 기자
  • 승인 2015.08.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여성축구단과 코치, 선수들

[안산=글로벌뉴스통신]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안산시를 연고로 하는 축구단으로서 그간 ‘튼튼학교 만들기’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내 초, 중, 고를 방문하여 축구클리닉과 배식봉사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어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안산시 여성축구단 훈련에 서동원 코치와 송창호, 이준호 선수가 일일 코치로 나섰다. 수업의 시작은 축구의 기본인 패스부터 킥, 슈팅 등을 가르쳤고 마지막으로 미니게임을 통해 기본기 복습 시간을 가졌다.

안산시여성축구단 김경숙 단장은 “ 축구를 체계적으로 배울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이런 기회를 얻어 감사하고 덕분에 오늘 축구가 더욱 재미있어진 계기가 된 것 같다. 몸은 안따라가는데 의지가 생기더라” 고 소감을 밝혔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서동원 코치는 “ 여성축구단원들을 위해 눈높이 교육을 했는데 생각보다 습득력이 좋아서 놀랬다. 축구를 정말 좋아하는 모습들이 보여서 좋았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훈련에 함께 참가하고 싶다 ” 고 전했다.

안산시 여성축구단은 안산시 축구연합회 이종걸 회장이 창단하여 축구에 관심은 있으나 실제로 경험해보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축구단으로서 현재 안산시에 거주하는 여성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문의전화는 안산시 여성축구단 김경숙 단장 (010-8466-6502)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