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문화향유 8월 무료 야외 영화 상영
상태바
함안군, 문화향유 8월 무료 야외 영화 상영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5.08.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 ‘일곱난장이’, 8일 ‘명량’, 14일 ‘리틀드레곤 코코넛’, 15일 ‘쥬라기월드’

 [경남=글로벌뉴스통신] 연일 무더운 폭염 속에 함안군이 군민들의 복지증진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함주공원에서 8월 무료영화 4편을 상영한다.

  잠을 잊은 한여름 밤 가족, 친구와 함께 최신 영화를 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8월 무료영화는 7일과 8일, 14일, 15일 저녁 7시 30분 함주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상영된다.

  7일에는 애니메이션 ‘일곱난쟁이’로 백설공주, 빨간모자, 장화신은 고양이, 헨젤과 그레텔 등 전 세계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일곱난쟁이가 주인공이 되어 저주로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의 떠나는 내용이다.

  8일에는 영화 ‘명량’이 상영된다. ‘명량’은 지난해 개봉해 누적 관객 1,761만명으로 역대 1위의 흥행신화를 쓴 작품이다.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담은 내용으로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이 출연한다.
 
  14일에는 애니메이션 ‘리틀드레곤 코코넛’로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키기 위해 신비의 ‘불꽃풀’을 찾으러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15일에는 세계 역대 흥행 3위를 차지한 최근 개봉작 ‘쥬라기월드’를 상영한다. 1993년 첫 시리즈를 개봉해 큰 사랑을 받은 영화로 쥬라기공원이 문을 닫은 지 22년,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 잡는데 그 속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뤘다.

  관람은 함주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무료로 가능하고 우천 시에는 취소된다. 상영작과 일정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art.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580-3613)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함안군] 8월 야외영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