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도전을 위한 혁신적 실패 사례 공모전'
상태바
'재도전을 위한 혁신적 실패 사례 공모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8.0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 실패를 경험하면서 성장한다”
   
▲ (사진제공:중소기업청) 「재도전을 위한 혁신적 실패 사례 공모전」

[대전=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실패의 자산화, 힘찬 재도전!”을 기치로 혁신적 성실 실패기업인의 발굴․육성을 통한 “혁신적 실패사례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실 실패기업인들의 재도전과 실패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킴으로써, 실패경험을 성공의 과정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사회적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혁신적 실패 사례 수기와 혁신적 제품과 아이디어에 기반을 둔 사업계획서를 8.3(월) ~ 9.21(월) 기간 중 사이트 “창업넷” (www.startup.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입상자(8인 내외)에게는 시상과 함께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의 사업화 연계와 해외시장 연수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실패는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가치 있는 경험․자산’이라는 사회적 인식 전환을 위해 '재도전의 날‘ 행사와 ’재도전 인식개선캠페인‘(’15.10~12) 도 함께 추진된다.

중소기업청장(한정화)은 “이번 공모전 추진으로 실패에 대해 보다 관대한 문화가 우리 사회에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러한 변화가 우수인력의 도전적 벤처창업 활성화 등 창조경제 확산의 계기로 승화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