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 가족캠프, 창업의 씨앗을 품다!!
상태바
기업가정신 가족캠프, 창업의 씨앗을 품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의 다양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10회 개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대전정부청사
[대전=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사장 황철주)과 함께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2015년 행복한 기업가정신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업가적인 삶의 자세와 태도를 고취하고 기업가 및 창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함으로써 기업가정신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지난해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던 것을 대상과 주제별로 다양화하고 확대한 ‘2015 행복한 기업가정신 가족캠프’는, 전통적 혈연가족 외에도 청년기업 임직원, 사제지간, 이웃사촌 등 가족의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참여대상을 다양화하였다.

올해 가족캠프에서는 대상별ㆍ주제별 특화 프로그램, 가상 가족기업 설립 및 신사업계획 수립 및 발표, 기업가정신 보드게임, 기업가정신 명사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올해 실시되는 가족캠프를 통해 다소 생소한 기업가정신이 쉽게 이해되고 공감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라며, 개성 넘치고 참신한 전국의 다양한 가족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참여대상과 일정, 참여방법 등은 재단 누리집(www.koef.or.kr) 및 기업가정신 가족캠프 누리집(happyfamilycamp.or.kr)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02-2156-2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