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 거제점 오픈
상태바
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 거제점 오픈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7.1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개월 이하부터 13세까지…가격과 품질 잡은 유아동복 SPA브랜드
   
▲ (사진제공:서양네트웍스)유아동복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 거제점 오픈

[거제=글로벌뉴스통신] 서양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유아동복 SPA브랜드 ‘래핑차일드’가 거제 디큐브백화점에 입점했다.

래핑차일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50%에 가까운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거제점 오픈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래핑차일드는 24개월 이하 ‘BABY라인’, 2세~4세를 위한 ‘TODDLER라인’, 7세~13세 아동을 위한 ‘KIDS’까지 영, 유아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초의 유아동복 SPA브랜드라는 명성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데, 보통 티셔츠는 1만 원대에, 바지는 2만 원대, 점퍼는 1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래핑차일드는 이처럼 부담 적은 가격대에도 아이들의 피부에 직접 닿는 ‘옷’이기 때문에 소재만큼은 질 좋은 소재를 고집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굿코튼 티’는 캐시미어 면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수피마 코튼으로 제작됐다. 또한 통풍이 잘되고 땀 건조에 탁월한 드라이쿨 원사를 이용한 ‘에어리쿨’ 제품 역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래핑차일드는 전 매장에서 2015 시즌오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티셔츠(5,000원~), 팬츠(7,900원~), 원피스(9,000원~), 바디수트팩(7,000원~), 상하세트(12,000원~)와 액세서리, 신발, 썬캡 등 소품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영복 및 래쉬가드도 10,00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래핑차일드 매장위치 및 할인행사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ugh_child)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