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제2회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상태바
2015년 제2회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 최지영 기자
  • 승인 2015.07.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회 구성 등 결정-

   
▲ (사진제공:수원시) 2015년 제2회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개최
【수원=글로벌뉴스통신】수원시는 13일(월) 시청 상황실에서 2015년 제2회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심의위원회에는 수원시의원, 학교장, 학부모, 학교급식관계자 및 관계공무원 등의 심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 구성 안건에 대한 심의를 상정했다.

또, 신규 위촉된 위원 12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수원시 학교급식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심의위원회 위원 중 각 분야별 7명의 위원을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회 구성원으로 결정했다.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회는 학교급식지원 조례의 ‘학교급식과 관련한 식자재 생산 또는 공급자등 이해당사자는 제외한다’ 는 규정에 준하여 생산자단체를 제외한 다양한 분야의 위원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회는 급식관련 기관 및 단체 간 협조체계 구축지원과 향후 학교급식 사업 방향에 대한 자문 등의 역할을 한다.

시 관계자는 “학교급식 사업은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 대한 사회적 투자임과 동시에 교육복지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새롭게 구성된 수원시 학교급식지원 운영위원회가 학생과 학부모, 학교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학교급식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허청 권오정 산업재산보호협력국장도 “양 기관이 하반기 협력과제를 차질없이 추진하여 부처 간 협업 성공사례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