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안양시 축구연합회와 협약식 체결
상태바
FC안양, 안양시 축구연합회와 협약식 체결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3.04.26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안양과 안양시 축구연합회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62만 시민들의 힘으로 창단된 FC안양은 26일(금) 오전 11시 안양종합운동장 미디어실에서 지역 축구 발전에 힘쓰는 안양시 축구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단장, 안양시_축구연합회_박형순_회장
이 날 협약식에는 FC안양 오근영 단장, 이우형 감독, 안양시 축구연합회 박형순 회장, 전상호 이사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양 측은 소속 축구단과의 교류, 생활 체육 축구분야의 발전을 위한 지원, 축구연합회 회원과의 축구 활동 증진을 위한 대회 개최, FC안양의 수익제고를 위한 제반활동 지원, 기타 상호간 이익 증대와 관련분야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하는데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한 공감대가 형성됨으로써 체결되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좌로부터)FC안양 주장 김효준, 이우형_감독.오근영단장__안양시_축구연합회_박형순_회장

 오근영 단장은 “FC안양과 안양시 축구연합회는 하나의 식구가 되었다”며 협약식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상호간 스킨십을 늘리고 공감대를 확대하면서 가족이라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 선수들과 연합회원들이 형, 동생 같은 격의 없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