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분야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의료협약 체결
상태바
체육분야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의료협약 체결
  • 배상엽 기자
  • 승인 2015.07.05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 (사진제공:남양주시청)
[남양주=글로벌뉴스통신] 남양주시체육회와 남양주백병원, 원병원, 남양주양병원이 7월 3일(금) 남양주시청 푸름이방에서 체육분야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남양주시체육회와 남양주백병원, 원병원, 남양주양병원 등 4개 단체가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에 양질의 의료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남양주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이석우 남양주시장과 백철수 백병원장, 지용대 원병원장, 이영찬 양병원장을 비롯하여 체육회 부회장 및 가맹단체 회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협약에 따라 체육회는 체육회 가맹단체 소속 회원에 대해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이뤄지도록 협조하고, 백병원, 원병원, 양병원은 체육회 및 가맹단체동호인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우대 및 행사 시 의료진을 파견 지원할 계획이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체육회에 가입된 43개 가맹단체 30,000명의 회원은 물론, 64만 남양주시민이 곳곳에서 체육활동 하는데 있어 사회적 안전망을 확보하고, 지역병원이 참여함으로써 시민들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이에 동참하는 백병원, 원병원, 양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협약에 참여한 3개 병원 대표자들은 시민들의 체육활동에 있어 의료지원을 계속 확대 지원함으로써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