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야외수영장으로 풍덩!
상태바
안성팜랜드 야외수영장으로 풍덩!
  • 최지영 기자
  • 승인 2015.07.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까지 연장영업, 주말·공휴일에 셔틀버스 운영해

   
▲ (사진제공:안성시청) 안성팜랜드 야외수영장 개장
【경기=글로벌뉴스통신】농협 안성팜랜드가 오는 3일부터 8월 16일까지 신나는 여름 Cool Festival을 개최하고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

안성팜랜드는 입장객에게 야외수영장, 탈의실, 샤워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물놀이 시설은 다양한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유아전용, 소형·중형·대형 풀장과 에어슬라이드가 있다.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나무그늘 및 그늘막 쉼터가 마련되어 있다.

   
▲ (사진제공:안성시청) 안성팜랜드 야외수영장 개장
안성팜랜드는 여름축제를 맞이해 영업시간을 조정 및 연장했다. 기존 운영시간 10:00~18:00에서 10:30~19:00으로 변경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축제 동안 야외수영장 주변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여름축제 기간 동안 2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승마체험과 말 먹이주기 체험, 워터범퍼카 등을 운영한다.

안성팜랜드 30만평 초원을 푸르게 물들였던 호밀로 호밀빵과 머핀을 만드는 체험이 신설되었는데 호밀의 매력을 오감으로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허브화분 심기, 허브향초·허브비누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 (사진제공:안성시청) 안성팜랜드 야외수영장 개장
신나는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다양하다. 수영장 옆  푸드트럭에서는 이색메뉴로 100% 국산 말고기와 한우로 만든 말고기 꼬치와 한우 꼬치를 판매한다.

안성팜랜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평택역과 안성 공도 터미널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안성 팜랜드는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하여 노력을 쏟고 있으며, 수영장뿐만 아니라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꽃이 핀 초원을 걸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 이용안내 -
❍ 운영시간 : 오전10시 30분 ~ 오후 7시/식당가는 저녁 9시까지 운영
                  (수영장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30분)
❍ 위치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구,안성목장)
❍ 문의 : 031)8053-7979/www.nhasfarmlan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