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 부산은행, 최대 4.5% 할인혜택의 BNK카드 인기
상태바
BNK 부산은행, 최대 4.5% 할인혜택의 BNK카드 인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6.1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행, 경남은행 공동 신상품
   
▲ (사진제공:BNK금융그룹)최대 4.5% 할인혜택의 BNK카드 인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지난달 출시한 BNK카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BNK카드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공동으로 출시한 카드로 출시된 지 보름 만에 1만5천좌가 넘게 발급되었다.

부산은행의 BNK카드는 ‘단골가게 할인’이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4가지의 할인이 입체적으로 제공된다. BNK카드의 주요 혜택을 살펴보면 국내외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조건 없이 0.2% 할인, 3개월 연속 사용시 0.3% 추가 할인, 사용금액이 큰 단골 가맹점에서 0.5% 추가 할인, 자주 가는 단골 가맹점에서 3.5% 추가할인 등 최대 4.5%의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BNK카드는 추가 할인혜택 또한 자주 방문하고 큰 금액을 사용하는 가맹점을 자동으로 찾아서 할인이 되어 고객들이 가맹점마다 할인을 받기위해 여러 카드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없다.

또한 해외여행객과 해외직구족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모든 해외 가맹점 사용분에 대해서도 할인해택을 제공하는데 모든 해외 사용금액 및 사용횟수를 하나의 해외사용 단일 가맹점으로 취급하여 할인을 제공하여, 해외 사용액이 크거나 횟수가 많을 경우 단골사용 할인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이 설계되었다.

이와 함께 BNK카드를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이용금액의 0.1%를 부·울·경 지역상생기금으로 기부하여 사회공헌형 상품의 특징도 가지고 있다.

BNK금융그룹 박영봉 카드사업지원단장은 “BNK카드는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단골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출시된 양 은행의 공동 상품이다.” 며,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부·울·경 지역의 단골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