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진 오씨대동종친회 총재, 오씨화수회 방문 대담
상태바
오현진 오씨대동종친회 총재, 오씨화수회 방문 대담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5.06.15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 오후 상호발전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해 ...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6월 15일 오후 오현진 오씨대동종친회 총재가 전국오씨화수회 사무실를 방문해서 상호협조를 통해서 오씨족문화의 창달에 동행하자고 말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오병두기자] 한국오씨대동종친회 오현진 총재가 6월 15일(월) 오후 5시에 전국오씨화수회(회장 오희창)사무실을 방문해서 화수회 임원들과 환담을 나눴다.

 오 총재는 화수회를 방문하기에 앞서 오씨 각관파 대종회 회장들과 발전적인 모임을 갖고 화수회 사무실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대담 행사는 화수회 오광득 상임위원장의 사회로 각자 자기소개를 하고 앞으로 오씨대동종친회와 화수회의  발전적인 대화를 모색했다.

 오희창 화수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 여기까지 방문해 주신 오현진 오씨대동종친회 총재님과 오순탁 사무총장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상호간 든든한 관계를 유지 발전해서 씨족문화의 창달에 함께 노력하자."당부했다.

 오현진 총재도 " 오랫만에 찾아 뵙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 상호 화합과 단합을 통해서 굳건한 관계를 구축하자."고 덧붙였다.

 대담회 참석은  오현진 오씨대동종친회 총재, 오억근 전 총재, 오중영 함평오씨 대종회장, 오재경 동복오씨대종회장, 오형균 전 화수회장, 오희일 화수회수석부회장, 오경표 화수회부회장, 오광득 상임위원장, 오순탁 대동종친회 사무총장, 오길록, 오용수, 오형식, 오찬민, 오경환, 오수환, 오병두 간사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오현진 총재는 지난 3월 3일 오씨대동종친회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신임 총재로 추대를 받아 지난 4월 24일 금양단 정기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종현들의 인준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오순탁 사무총장도 "오는 7월 1일 용산 숙명여대역 9번출구에 오씨대동종친회의 사무실을 개소하게 되었으니 화수회 회원님들이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담회를 마치고 인근 '한옥갈비'에서 소통과 화합의 만찬시간을 통해서 우의와 단합을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