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kia타이거즈 ‘유니버시아드의 날’ 이벤트
상태바
광주시-kia타이거즈 ‘유니버시아드의 날’ 이벤트
  • 임호산 기자
  • 승인 2015.05.27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즈 선수단 u대회 로고 새긴 특별유니폼 착용…연예인 시구,시타 행사

   
▲ (사진제공:광주광역시청) 타이거즈 선수단이 착용할 ‘u-데이’ 유니폼 상의 제품(감색 바탕에 u대회 공식 로고(universiade gwangju 2015))
【광주=글로벌뉴스통신】광주광역시와 지역연고 프로야구단 kia타이거즈가 오는 7월3일 개막하는 세계 대학생들의 스포츠 축제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이하 u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광주시는 u대회 d-33일을 맞는 5.31일 오후 5시부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kia타이거즈와 함께하는 유니버시아드의 날(u-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u-데이’ 당일 kia타이거즈 대 nc다이노스 경기에는 타이거즈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전체가 u대회 로고가 새겨진 특별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해 대회를 홍보할 예정이다.

타이거즈 선수단이 착용할 ‘u-데이’ 유니폼 상의는 흰색 바탕에 붉은색 글씨가 들어간 기존 디자인에서 벗어나 감색 바탕에 u대회 공식 로고(universiade gwangju 2015)를 새긴 한정 제품이다. 

유니폼과 함께 제작되는 야구모자는 타이거즈 고유 색상인 붉은색과 감색이 조합된 디자인으로 공식 기념품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날 경기에 앞서 진행될 ‘u-데이’ 이벤트에서는 윤장현 광주시장, 조영표 시의장, 이범호 타이거즈 선수단 주장과 함께 u대회 마스코트인 ‘누리비’, 타이거즈의 상징 ‘호돌이’가 참여해 u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u대회 홍보대사인 가수 김경호가 애국가 독창과 시타를, 배우 한은정이 시구를 맡고, 광주 출신의 세계적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경기 중간 클리닝타임에 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아울러, 광주u대회조직위 홍보단은 이날 챔피언스 필드를 찾는 야구팬과 시민들을 상대로 홍보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u-데이’ 특별유니폼을 선보이는 kia와 nc의 이날 경기는 kbs n 스포츠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광주u대회 개막 한 달여를 앞두고 펼쳐지는 ‘u-데이’ 행사는 국민과 야구팬들 앞에서 대회의 성공 개최를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명문구단 타이거즈가 v10의 위업을 달성했듯, 광주도 u대회를 통해 세계 속의 명품도시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