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글로벌뉴스통신]지난 3일(화요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꿈이있는어린이집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꿈이있는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되었으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좋은이웃어린이집’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꿈이있는어린이집 이향란 원장은“굿네이버스와의 협약관계를 구축해 다양한 사업과 교육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을 통해 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기본적인 권리를 바탕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본부장은 “나눔 캠페인을 통해 꿈이있는어린이집과 지역 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용인·안성·이천·여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Tag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