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 기념 영상 콘텐츠 공개
상태바
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 기념 영상 콘텐츠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8.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리타)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 기념 영상 콘텐츠 공개
(사진제공:브리타)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 기념 영상 콘텐츠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막스트라 프로 필터’ 출시를 기념해 ‘월드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 문헌관 바리스타와 함께 ‘홈카페족’을 겨냥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문헌관 바리스타의 인터뷰 및 추천 레시피를 제안하는 이번 콘텐츠는 브리타가 최근 출시한 ‘막스트라 프로 필터’ 2종을 소개하고, 특히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화된 필터 ‘라임스케일 엑스퍼트’의 강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문헌관 바리스타는 ‘2022 월드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커피 전문가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먼스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영상에서 커피의 98%를 차지하는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브리타 필터를 사용한 커피의 맛과 풍미에 대한 차별점을 설명한다. 

아울러 ▲물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의 맛과 향 ▲홈카페용으로 브리타 필터를 사용하는 이유 ▲문헌관 바리스타만의 홈카페 레시피 등을 소개했다. 또한 ‘라임스케일 엑스퍼트’가 강력해진 4단계 필터링은 물론, 석회질 감소에 탁월한 효과로 커피와 차의 풍미를 높이며 주방 기기 수명 연장에도 도움돼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브리타는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SBS 뉴미디어 채널 스브스뉴스와 함께 브랜디드콘텐츠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경도에 따라 구분되는 물의 맛 ▲커피·차 본연의 향미를 극대화하는 물의 경도 ▲’홈카페족’ 맞춤 브리타 필터 등을 소개하며, 물에 녹아있는 석회질 함유 정도에 따라 구분되는 경수·연수 등 물의 특성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도 쉽게 설명해 시청자의 이해를 도왔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돕겠다는 브리타의 친환경 가치를 스브스뉴스 콘텐츠를 통해 전한다. 브리타 필터 1개로 500mL 일회용 생수병 300개를 대체하며, 제품의 50%를 친환경 대체 소재 인증기관 ISCC에서 인증한 바이오 베이스 플라스틱으로 제조한 점을 언급하는 등 최상의 물맛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한다는 점을 설명했다.  

브리타 코리아 주민혜 상무는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필터의 주요 특징을 커피 전문가의 사용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일상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라며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물맛을 선사하는 미니 정수기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리타는 최근 정수 단계를 업그레이드한 ‘막스트라 프로 필터’ 2종을 선보였다. ‘퓨어 퍼포먼스’는 수돗물 내 잔류 염소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음용수로 적합한 기본형 필터이며, ‘라임스케일 엑스퍼트’는 홈카페 애호가에게 특화된 필터다. 해당 필터는 ‘퓨어 퍼포먼스’ 대비 석회질 제거 효과가 약 50% 뛰어나, 음료의 맛과 향을 높이며 주방 기기 수명을 연장하는 장점을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