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ERICA 사회교육원, 생성형 AI활용 작가 입문 과정 개설
상태바
한양대 ERICA 사회교육원, 생성형 AI활용 작가 입문 과정 개설
  • 김일 기자
  • 승인 2024.08.11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한양대 ERICA 사회교육원)
(사진제공: 한양대 ERICA 사회교육원)

 

[안산=글로벌뉴스통신]한양대학교 ERICA 사회교육원이 2024년도 2학기 전문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강좌별로 상이하며, 수강신청은 ERICA 사회교육원 홈페이지(cec.hanyang.ac.kr)를 통해 가능하다.

한양대학교 ERICA 사회교육원은 2학기에 ‘생성형 AI 활용 작가 입무 과정’을 신규로 개설하였는데 글을 쓰고 책을 출간하여 작가가 되고 퍼스널브랜딩을 하고 싶은 학습자들에게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생성형 AI 활용 작가 입문 과정'은 작가가 꿈인 분, 전자책 출간에 관심 있는 분, 책 출간을 통해 퍼스널 브랜딩을 희망하시는 분에게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글을 쓰고 작가가 되어서 퍼스널브랜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9월 4일(수)부터 8주에 걸쳐 경영학 박사이고 시인이며, '글쓰기, 삶과 대화하는 시간', '독서와 글쓰기가 인생을 바꾼다' 저자인 김일 강사가 진행한다. 

한양대 ERICA 사회교육원 관계자는 “우리 사회교육원은 공익성을 중시하며, 사회적 변화와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들이 우리의 교육 과정을 통해 새로운 역량을 개발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한양대학교 ERICA 사회교육원 홈페이지(cec.hanyang.ac.kr) ㆍ공지사항 및 사회교육원으로 문의(031-400-5843)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