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글로벌뉴스통신]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여)는 지난 29일(월)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6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이 있었다. 임원진을 선출한 결과 이종여 위원장이 5기에 이어 6기 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허말분 부위원장과 2년간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그리고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봉산면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부당 지시, 금품 및 편의 제공 수수 금지 등 다양한 실천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청렴 문화 실천을 독려했다.
이종여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봉산면 발전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맡은 역할이 크다고 생각한다.”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합리적인 방법과 절차를 거쳐 사업대상자 선정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결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봉산면을 위해 책임감을 느끼고 임무를 수행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종국 봉산면장은 “위원님들의 활발한 활동에 항상 감사드리며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면에서도 노력하겠다. 또한 청렴한 봉산면 만들기에 봉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