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오케스트라 ‘놀라운 패밀리’ 시즌 3 참여자 모집
상태바
가족오케스트라 ‘놀라운 패밀리’ 시즌 3 참여자 모집
  • 권근홍 기자
  • 승인 2015.04.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가족오케스트라·합창지원사업 3년 연속 선정
   
▲ (사진제공:부천문화재단) 가족오케스트라 ‘놀라운 패밀리’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은 ‘2015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가족오케스트라 ·합창 지원사업’ 운영기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되어 오는 4월 1일(수)부터 9일(목)까지 약 4개월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놀라운 패밀리 시즌3’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5 꿈다락토요문화학교 가족오케스트라·합창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최하는 사업으로 오케스트라와 합창 그리고 연극 등 다양한 예술교육을 통해 가족과 또래 간 소통과 화합이 어우러지는 가족 프로그램이다.

올해 3년 연속 선정되는 기쁨과 함께 시즌 3번째 맞이하는 가족오케스트라 ‘놀라운 패밀리 시즌3’은 더욱 더 풍성한 레퍼토리와 공연,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상반기와 하반기 2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부천 관내 아동과 청소년을 중심으로 한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케스트라와 합창 분야로 나뉘어 모집한다. 오케스트라는 바이올린과 첼로, 클라리넷 등 악기를 소지하고 있는 가족 총60명(30가족)이며 합창은 40명(25가족) 기준으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이메일(lakemba77@naver.com)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성인 4만원, 어린이 2만원이다. 참가비는 취약계층 어린이와 청소년의 예술교육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오니 ‘놀라운 패밀리 시즌3’에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 단, 접수자가 많을 시 조기 마감되오니 이점 유념하길 바라며 참가신청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또는 ☎032)320-6321로 하면 된다.

이번 참여를 통해 가족과 또래와의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예술교육 기부를 통해 함께 배우며 나눌 수 있는 활동도 예정되어 있으니 모두 함께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가지고 즐겨보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