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합니다!
상태바
양산시,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합니다!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7.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동연 양산시장,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 참여
(사진제공:양산시) 전국체전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
(사진제공:양산시) 전국체전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

[양산=글로벌뉴스통신]나동연 양산시장은 4일(목) 2024년 제105회 전국체전 및 제44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2024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에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성공기원 릴레이 챌린지는 양대 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7월 첫째 주부터 9월 둘째 주까지 도지사와 시장·군수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양산시장(나동연)은 김해시장(홍태용)에 이어 챌린지 두 번째 주자로 지목됐다.

이날 챌린지에는 나동연 양산시장을 비롯해 정상열 양산시체육회장과 박우현 양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이 함께 응원 피켓과 타올을 들고 양대 체전의 성공을 기원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에 출전하는 우리 양산과 경남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며, 경남도에서 14년 만에 개최되는 큰 체육행사인 만큼 역대 어느 대회보다 더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치러지길 기원한다.”고 하였다.

올해 전국(장애인)체전은 김해를 주 개최지로 하여 경남 전역에서 10월 중 개최되며(전국체전 10. 11. ~ 10. 17., 전국장애인체전 10. 25. ~ 10. 30.) 양산에서는 전국체전 4개 종목과 전국장애인체전 2개 종목의 총 6개 종목 경기가 8개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양산시는 7월 종합운동장 앞에 전국체전 홍보탑을 세운 후, 9월 중 홍보탑 2개소를 추가하고 주요 도로에 현수막과 현수기를 설치할 계획인 등 체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