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약국,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상태바
드림약국,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4.06.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드림약국,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사진제공:제천시)드림약국,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제천=글로벌뉴스통신]드림약국(대표약사 최정헌, 차혜원)은 지난 19일(목) 제천시청을 방문해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지중현)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제천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지중현 재단 이사장, 최정헌, 차혜원 대표약사가 참석했다.

장학금을 기탁한 드림약국은 제천시 중앙로1가에 위치해 있으며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여 시민편의를 도모하는 등 모범 약국으로 정평이 나 있다.

최약사는 “제천에서 태어나 성장하면서 학창시절 장학금을 비롯해 많은 도움을 받아 조금이나마 이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었다”며“앞으로도 형편이 되는대로 장학금 기탁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후배들을 위한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최정헌 약사의 모습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었는데, 올해는 동료 차혜원 약사도 이 뜻깊은 일에 동참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차혜원 약사도“제천에서 20여 년간 약국을 운영하면서 받아온 사랑과 관심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되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재단 지중현 이사장은 “최정헌 약사님이 지역 후배들에게 베푼 선한 행동에 차혜원 약사님도 뜻을 함께해 두 배의 장학금을 기탁하시는 모습에 지역 선배로써 큰 감동을 받았다”며 “두 분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제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