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복지재단 '복희씨의 문화살롱'하이볼 클래스 실시
상태바
제천복지재단 '복희씨의 문화살롱'하이볼 클래스 실시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4.06.19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제천복지재단 '복희씨의 문화살롱'하이볼 클래스 실시
(사진제공:제천시)제천복지재단 '복희씨의 문화살롱'하이볼 클래스 실시

[제천=글로벌뉴스통신](재)제천복지재단(이사장 유용식)은 최근 사회복지종사자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하이볼 클래스’를 진행했다.

‘하이볼 클래스’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이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 강사(전재구-한국음료강사협의회장)의 강의를 통해 하이볼의 기본 개념과 제조 방법을 배워 직접 만든 하이볼을 시음하며 새로운 경험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한 참여자는 "평소 바쁜 업무로 인해 동료들과 소통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하이볼 클래스를 통해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다른 참여자는 “재단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어 감사하며 오랜만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 나에게 쉼을 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제천복지재단 관계자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번 하이볼 클래스를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복지 현장의 직무 스트레스와 감정 노동에 소진되기 쉬운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의 다양한 사업은 제천복지재단 누리집(jcwf.or.kr), SNS, 카카오톡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043-647-12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