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자원봉사센터, 포도농가 일손돕기 활동 펼쳐
상태바
군포시자원봉사센터, 포도농가 일손돕기 활동 펼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6.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포도농가 일손돕기 활동 펼쳐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포도농가 일손돕기 활동 펼쳐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하은호)는 14일(금) 오전 8시부터, 군포시 부곡동 두 곳의 포도 농가에서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일손돕기 활동을 했다.

이번 활동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포도봉지 씌우기로 NH농협은행 군포시지부(지부장 김성록) 농정지원단과 군포농협(조합장 이명근)의 추천을 받아 진행했다. 때 이른 더위 속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일손을 돕고,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힘을 보태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군포 어디서나 자원봉사자분들이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면서 오늘 하루도 안전하게 활동하시기 바랍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군포시지부 김정희 회원은 “잠깐 하는 활동도 이렇게 힘든데, 매일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과일 살 때 비싸다고 했는데, 이렇게 힘들게 하시는 걸 알고 나니 비싸도 투정하지 말고 사먹어야 겠어요.”라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