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의 락밴드 다 모여라! Rock & 樂 참여밴드 모집
상태바
부천의 락밴드 다 모여라! Rock & 樂 참여밴드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번째 맞이하는, 2015 세대 간 소통마당 락(Rock) & 락 (樂)
   
▲ (사진제공:부천시청소년수련관) 부천의 락밴드 다 모여라! 락(Rock) & 락(樂) 참여밴드 모집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문화재단(대표 김용수)에서 운영하고 있는 부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4월 7일(화)까지 ‘2015 세대 간 소통마당 락(Rock) & 락(樂)’에 참여할 밴드를 모집한다.

올해 4번째를 맞이하는 ‘세대 간 소통마당 락(Rock) & 락(樂)’은 청소년, 직장인, 대학생, 시니어 밴드 등 다양한 부천의 밴드들이 음악을 통해 세대의 벽을 허물어뜨릴 신명나는 축제의 장으로, 참여하는 청소년과 성인밴드 모두 최고의 강사에 의한 밴드 전문교육과 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밴드 서로가 결합하여 지역의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의 장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세대 간 소통마당 락(Rock) & 락(樂)’은 지역으로 찾아가는 자체 기획공연과 이번 행사의 본무대라 할 수 있는 ‘락 페스티벌’ 을 올 가을 준비 중에 있다. 이러한 다채로운 공연활동을 통하여 부천 내 밴드들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다양한 세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밴드는 오는 4월 7일까지 청소년(9세~24세)과 성인으로 나눠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부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youth.bcf.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이메일(ghongja@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은 오디션 및 면접심사가 4월 9일(목) 오후 6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성인밴드는 별도의 개별면담 과정을 거쳐 선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담당자 (☎ 032)320-635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