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장 출마!
상태바
김광진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장 출마!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실상부! 준비된 청년대표! 김광진!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김광진 의원

[국회=글로벌뉴스통신] 3월24일 오전10시, 제19대 국회에 청년비례대표로 입성한 김광진 의원이 국회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김광진 의원은 “갈수록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청년문제를 해결하고, 청년이 중심이 되는, 사람을 키우는 정당을 만들기 위해 선거에 출마한다.”고 출마이유를 밝혔다.

김 의원은 “대한민국 역사의 중심에는 언제나 청년이 있었으나 지금은 IMF 이후 역대 최고의 청년실업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하며, “저는 청년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3년간 반값등록금과 같은 큰 담론부터 매일 아침 군복무 중인 병사가 먹는 콩나물 하나에 이르기까지, 모든 의정활동에서 청년의 입장을 대변해왔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저 김광진이 강력한 청년위원회를 만들어 이를 통해 청년당원 위상에 혁명적 변화를 가져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김 의원은 ① 청년 공천 확대, ② 당 청년예산을 대폭 확대, ③ 사람을 키우는 정당 확립, ④ 당 지도부와 청년위원회 만남을 정례화, ⑤ 지역중심의 현장운영을 강화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김 의원은 “누가 청년의 입장에서, 청년의 목소리를 가장 크게 외칠 수 있는 힘 있는 청년대표이며, 누가 이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인지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께서 선택해달라.”는 말로 끝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