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중소.중견기업 고객 초청 좌담회 실시
상태바
외환은행, 중소.중견기업 고객 초청 좌담회 실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조 행장, 성장 잠재력 높은 오케이에프 직접 방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www.keb.co.kr)은 지난 19일(목)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초청하여 국내외 경제 동향에 대한 정보 교환과 은행의 금융 서비스에 대한 애로사항을 경청하여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강남영업본부 내 주요 중소·중견기업 경영인을 초대, 서울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2015년 외환은행 고객 초청 좌담회'를 실시했다고 22일(일) 밝혔다.

이번 좌담회는 외환은행이 올해 들어 고객 기반 확대 등 영업력 회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견 교환을 통한 명실상부한 소통의 기회를 갖고자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한조 외환은행장은 “올해 2월에 창조금융지원센터에 환리스크관리 및 해외진출자문 컨설팅 전문인력을 보강하여 급변하는 고객별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며 “작년 12월 말 기준 중소원화대출 대비 기술금융 비중이 타행 대비 높은 상태로 올해도 담보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기술력의 우위를 바탕으로 성장 잠재력이 큰 기업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진정한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 행장은 좌담회 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오케이에프 (대표이사 이상신)를 방문하여 기업 현황과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였으며, 이번 좌담회를 필두로 올 6월까지 경수인 지역 소재 영업본부를 두루 방문하며 실질적인 소통행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