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 주말 북새통 인파
상태바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 주말 북새통 인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3.08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첫 날 5000명, 주말 이틀간 1만명씩 총 2만 5천명 다녀가
   
▲ (사진제공:GS건설) 지난 7일(토) GS건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을 방문한 내방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인천=글로버뉴스통신] 오픈 첫날 평일에도 불구,5천명이 넘는 내방객이 몰리며, 청라 국제도시 첫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견본주택에 주말 이틀간 약 2만명이 다녀가 사흘간 총 2만5천여명이 몰리는 북새통이 연출됐다.

견본주택에는 오랜만에  지역내 희소했던 중소형 단지가 선보이자, 37주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전세가 고공행진에 지쳐  내집마련을 고려하고 있는 지역 내 30대 젊은 부부들이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로 대거 방문한 데다 청라 첫 테라스하우스를 보러 온 중,장년층의 광역수요까지 겹쳐 주말 내내 입장을 위한 줄이 길게 이어졌다.

남편과 함께 견본주택을 찾았다는 유하선씨(강서구 거주)는 "청라역 개통 이후 서울과의 접근성이 많이 좋아지고,  쾌적한 주거환경에다 상권도 잘 갖춰져 있어 살기가 좋아보인다" 며 "특히 수요층이 두터운 중소형 단지에다 내년이면 입주가 가능해, 지금 서울 전세값에다 조금만 보태면 새 아파트를 살 수 있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또한 부동산시장 회복세로 투자 심리가 살아나고, 신규 분양시장이 호조를 띄면서, 희소한 공급과 차별화된 평면으로 최근 부동산의 최신 트랜드로 자리잡은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투자 수요자들의 방문도 이어졌다.
 
서초구 잠원동에서 테라스하우스를 보러 왔다는 이희숙씨는 "요즘 테라스하우스가 인기가 높아, 투자상품으로 관심이 있어 보러 왔다" 며 "특히 이 곳 테라스하우스는 수요층이 두터운 중소형이라 어린 자녀가 있는 젊은 부부나, 여유있는 생활을 희망하는 중장년층까지 임대수요층이 두터울 것 같다" 고 말했다. 사흘간 총 3천여 건에 달한 상담에서는 주로 금번 바뀐 청약제도에 대한 문의와 분양가 및 중도금 대출, 그리고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향후 투자성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뤘다.
 
김보인 GS건설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 분양소장은 “청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중소형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 높은 청약경쟁률이 예상된다" 며 "2,3층의 경우에도 테라스면적은 없지만 판상형 4베이 설계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다 주변시세대비 가격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청라국제도시내에 거주하고 있는 전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고 밝혔다.
 
한편, 청라파크자이 더테라스는 오는 11일(수)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목) 1순위, 13일(금)에 2순위를 접수한다. 초기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해 계약금은 분납제 형태로 1천만원 정액제를 실시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입주는 2016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