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상생’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중진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상생’업무협약 체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27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중진공) 중진공 김석기 글로벌판로본부장이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을 운영하는 (주)SYS리테일 옥치국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상생매장 입점기업에 대해 판매장려급 지급, 판매수수료 인하 등 우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과 2월 27일(금) 서울 용산 전자랜드 별관에서 중기제품 판로확대와 대·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相生)’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HIT500사업을 통해 발굴한 2,700여개의 신규 유망 중소기업 제품과 올해 발굴될 제품들의 판로 개척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16개(수도권 5개점, 충청도 2개점, 전라도 2개점, 경상도 7개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매장’에 ‘HIT500 상생 매장’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개설될 예정이다. 
 
‘HIT500 상생매장’에 입점한 중소기업은 3개월간의 시장 경쟁력 검증을 받게  되고, 소비자의 선택을 통해 검증된 우수 상품은 전국 106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HIT500 상생매장’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의 경영여건을 감안하여 판매 장려금 지급, 판매 수수료 인하, 결제기간 축소 등의 우대 조건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물류, 매장 인테리어, 판매사원 등 ‘HIT500 상생매장’ 운영을 지원하여 ‘우주 중소기업제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중진공과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오는 3월 중 1호점 개설을 목표로 상품 선정위원회를 구성하고, HIT500 선정기업과 전자랜드 MD의 1:1 매칭상담을 통해 우선 입점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중진공 임성순 마케팅사업처장은 “앞으로 HIT500 상품이 민간 유통생태계에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창업초기 우수제품 발굴부터 판매로 이어지는 중소기업 지원책을 펼쳐 중기제품 판매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