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스타 9기 발대식
[서울=글로벌뉴스통신]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26일(목) 일산연수원에서 1박2일 일정으로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Campus Star)’ 9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KB캠퍼스스타’는 KB금융그룹의 브랜드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각종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로 이번 9기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전국 총 9개팀, 92명이 선발되었다.
 
홍보대사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3월부터 6개월간 KB국민은행 직원 멘토들과 함께 KB국민은행 락스타존 홍보, 상품∙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추진해 나가게 된다.
 
KB국민은행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 전원에게‘KB캠퍼스스타’활동에 대한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활동자 및 우수팀에게는 장학금, 해외 선진금융탐방 기회와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대학생 중심 복합공간인 “락스타존”, 대학생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락스타 챌린지”, Youth 전용 사이트 “락스타 블로그” 등을 운영하며 젊은 고객들과 끊임 없이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